본문 바로가기
음식/식당 리뷰

[성복역-수지 롯데몰 ] 강가 - 커리 음식 다양하고 합리적으로(세트메뉴)

by 찐빵두빵 2021. 3. 18.

[성복역-수지 롯데몰 ] 강가  - 커리 음식 다양하고 합리적으로(세트메뉴)

 

   영업시간 & 식당 위치 

● 영업시간

   - 매일 10:30 ~ 22:00 

 

● 식당 위치

  - 롯데몰수지점 지하 1층 강가 더 키친

  - (신분당선) 성복역 2번 출구에서 8m

    (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 2로 38 롯데몰 수지점)

  - 위 사진에서 확인 가능하듯이, 테이블로 되어있는 식당이 아님

  - 식당들 중간중간에 준비되어있는 테이블들은 공용으로 자리가 비었다면 이용 가능

 

 

 

  메뉴판

 - 세트 형식으로 되어있고 식당 구조상 1인 손님이 방문하기 좋다고 생각해요

 - 커플이나 친구끼리 방문해도 콤보세트나, 트리플 세트에 더 추가해서 먹으면 적당한 가격에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요.

  음식 리뷰

 - 콤보세트에 난을 밥으로 바꾸고, 갈릭 난을 추가했어요( 난을 다른 난으로 바꾸는 건 안된다고 했어요)

 - 세트에 난은 2개지만, 실제로 먹으면 다른 식당에서 1개 정도의 양 같았어요. 그래서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.

 - 탄두리 치킨은 정말 맛있었고, 치킨 머크니 커리도 탄두리 치킨이 들어가는데 맛있어요

 - 시금치 커리를 기대했는데, 치즈 시금치는 치즈 맛 때문에 맛이 어중간했어요. 조금 싱겁다는 느낌이었어요.

 - 전체적으로 적당한 가격에 인도식 커리 음식을 다양하게 먹고 싶으면 좋다고 생각해요

 - 롯데몰 식당코너에서 이 가격이면 비싸지 않은 것 같아요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