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음식/식당 리뷰

[신촌 - 엠브로돈까스] - 치즈돈까스,엠브로돈까스, 땡초우동 후기

by 찐빵두빵 2021. 3. 9.

[신촌 -  엠브로돈가스] - 치즈돈까스, 엠브로돈까스, 땡초우동 후기

 

 

안녕하세요

오랜만에 돈까스가 먹고 싶던 중, 엠브로 돈가스가 생각나서 신촌지점을 방문했어요.

 

대기실이에요. 2019년에 왔을때는 오픈할 때부터 대기가 많았는데, 코로나 시국과 엠브로님이 없어서 사람이 준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   메뉴판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  음식 및 후기

 

토요일 1시 반쯤 와서 대기없이 바로 주문했어요.

음식은 엠브로 땡초 돈까스 , 치즈 돈까스 + 고구마무스 , 땡초 우동을 시켰어요

그리고 자리마다 기본으로 탄산음료를 서비스로 주시는것 같아요! 

◆ 치즈 돈까스 + 고구마무스

 - 적당한 치즈 비율에 고기도 부드럽게 맛있었어요.

 - 고구마 무스 달달하고 부드러워요

 - 치즈는 엄청 두껍게 있는 것이 아니라, 고기 60 치즈 40 정도 비율인 것 같아요.

 - 치즈 돈까스에 땡초를 같이 먹을 때 더욱 맛있었어요.

 엠브로 땡초 돈까스

- 특별한 소스나, 맛은 아니었어요. 일반적인 돈까스 맛이에요.

- 돈까스 고기가 조금 딱딱하다고 느껴졌어요.

- 다른 테이블은  쫄면이랑 같이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. 

 

 

 

◆ 땡초우동

- 무난한 우동 맛

- 보시는 바와 같이 끓일 때 맵게 하는 것이 아니라 매운 것을 올려줍니다. 면이 매콤하거나 하진 않았고 국물이 조금 얼큰한 정도였어요.

- 양은 기본 우동 사리 1인분 정도 느낌이에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